New Step by Step Map For 릴게임다운로드





푸른 강철의 아르페지오에서는 인류의 적인 미지의 적, 안개의 함대의 총기함으로 등장한다. 멘탈 모델은 드레스를 차려입은 공주님 스타일. 무언가 비밀이 있는 것 같지만 자세한 것은 작품이 더 연재되어야 알 수 있을 듯.

또 다른 주장은 일위키에 실려있는 주장으로, 어차피 부포탑 구획은 맞을 일이 거의 없을 작은 구획인데 뭐가 문제냐?"'라는 정신승리이다. 얼핏보면 맞는 말이긴 하나 포탑과 탄약고는 당연히 탄약이 밀집한 곳으로 어떤 부위보다 방호력이 요구된다.

블랙리스트로 등록시 공감 및 댓글 작성 등이 제한되며 방문흔적이 남지 않습니다.

크기나 배수량만 봐도 현대의 대형 크루즈선이나 중형 항공모함에 필적한다.

태극기 펄럭인 '검찰 개혁' 촛불 집회 "손흥민이 당했는데 남북올림픽?"

코치)와 마찰을 일으키기도 했다. 한마디로 말해 데이비스의 현재 상태는 정상적이라고 보기 어렵단 얘기다.

당연하게도 적함의 주포탄 포격과 적기의 기총소사가 난무하는 전장 한가운데에서 그런 섬세한 작업은 불가능했으므로 전투가 어느 정도 지속되면 탄약부족과 인명 손실로 인해 상당수의 대공포좌가 멈춰버리므로 대공화력이 더 격감된다.

이제 시대의 대세는 항공모함과 함재기였다. 해전의 양상이 뒤바뀐 것이다. 더 이상 전함이 설 자리는 없었다. 기껏해야 항공모함 옆에서 움직이는 방공포대의 역할을 하는 정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함재기 조종사들에게 전함은 언제나 탐스러운 먹이였다. 왜? 크고, 아름다워서… 문제는 당시 해전의 양상은 전함의 거포로 승부를 보는 것이 아니라, 항공기에 탑재된 어뢰와 폭탄으로 공격을 하는 것으로 바뀌었다는 것이다. 이미 일본은 진주만 공습과 영국의 프린스 오브 웨일즈의 격침으로 그 사실을 증명했다. 항공모함의 호위 혹은, 제공권의 확보 없이 단독으로 항행하는 것은 무리가 따를 수밖에 없었다.

이렇게 억지로 일본군이 연료탱크를 줄인 이야기는 현실적으로도 납득하기 어려운 일인데, 기름소모량이 그렇게까지 눈에 걸린다면 큰 연료탱크에 기름을 적게 넣는 식으로 간단히 해결가능했을 것이다. 굳이 설계변경과 건조시간 증가까지 불러오면서 억지로 연료탱크를 줄일 이유가 없는 것이다. 물론 군함의 항속거리는 상정되는 전장의 요구에 따라 결정되고 그러한 요구 이상의 과대한 항속거리는 야마토 불필요한 용적 낭비에 불과한 것은 맞으며, 이를 보여주는 적절한 예시로 리토리오급 전함을 예로 들 수 있다.

답변 타업체 헐뜯는 이런 비방성 글 올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저희도 보고만 있지는 않겠습니다.

케인이 하프 타임 바다이야기 통해 토트넘 동료들에게 분노에 찬 메시지 바다이야기 전달한 이후 선수들이 열의 바다이야기 불태웠던 것이다.

현재는 이러한 여성도, 야마토 나데시코라는 단어도 거의 찾아볼 수 없는 상태.

실제로 야마토의 승조원이었던 해군 장교 이시다 나오요시의 증언에 의하면, 함내에서 길을 잃을 때를 고려해 어디가 앞이고 어디가 뒤인지를 알려주는 화살표가 함내 곳곳에 있었다고 하는데 사실 이것은 야마토만의 특징은 아니다.

무사시는 다른 배보다 눈에 띄는 밝은 색상으로 도색하고 출격했는데, "우리는 미끼다"라는 소문이 함내에 퍼지면서 승조원들이 불안해했다고 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